본문 바로가기
♣˚˚ 24년 패상

(11) 어버우투 말달리기-2

by 아침이슬산에 2024. 10. 19.

패상 출사 3일차- 7번째

[2024-09-25]

 

어버우투에서 말달리기 계속이다.    사람이 너~~~~무도 많아서 자리를 옮겨 좀 다른 구도로 찍어볼 엄두도 못내고, 그냥 한자리에서 계속 찍다 보니 보이는 풍경이 똑같아서 지루하기도 하다.     현장에서는 박진감 넘치는 말달리기로 아주 신나고 재미있었다.    마부들이 빠른 속도로 소리도 지르며 말을 몰아붙이는 모습은 마치 영화 같기도 해서, 진사들 관광객들 신나게 구경하며 손뼉 치고 환호했다는........

본격적으로 말달리기를 시작하기 위해 말들을 한 곳으로 모으는 중인데  몇몇 녀석이 사춘기 아이 모냥 여전히 이리 뛰고 저리 뛰고 마부들은 잡으로 가고....ㅎㅎㅎㅎ 구경하는 우리는 무쟈 재미졌당

요녀석은 아마 중2 꼴통인듯.....   디지게 말 안 듣고 냅다 도망 다니는 통에 마부들 졸지에 달리기 하느라 진을 뺏다

앗싸 !!   나 잡아 봐~~~~~~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롱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구 골치야~~~~ !!!! 

사실은 머리띠 고쳐 매는 중 ㅎㅎ

말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니 운동장 사방에 마부들이 영역을 정해 지키고 있다

어느정도 대열을 정리한 말무리들을 공연장으로 몰아간다

말무리를 게르 뒤쪽으로 데려가서 거기서부터 운동장 가운데로 달려 나오는 모습을 보게 된다

이때쯤 게르 굴뚝에서 멋드러지게 하얀 연기를 마구 뿜어대고

드디어 말들이 빠르게 달리기 시작 !!   이제부턴 그냥 사진 구경하기.    현장에선 어찌나 상황이 빠르게 진행이 되는지,,,박진감 대박이고  아차 하면 슛 놓치기 십상이고  연속샷이니 사진양이 상당하다.     빠르게 움직이니 앵글 따라가다 보면 촛점도 놓치고...... ㅠㅠㅠ 

 

 

 

 

 

한 타임이 끝나고 마부들도 말들도 잠시 휴식

2번째 달리기를 위해 다시 게르 뒤쪽으로 이동한다

같은 코스로 2차 달리기 시작...

내 바로 앞까지 와서 방향을 트는데.... 미처 대처를 못해 촛점도 놓치고 구도도 못잡고.....  ㅎㅎㅎ 그래도 잼났다

 

3번째 달리기

***

 

달리기 계속....